품질경영

QUALITY MANAGEMENT
고객을 위한 품질경영

(주)우정넷은 고객을 먼저 생각하고, 고객에게 사랑받는 기업이라는 경영이념 아래, 고객에게 품격있고 가치있는 제품과 서비스를 제공하기 위해 다음과 같이 품질경영 방침을 실천하고 있습니다.

  • 1올바른 표준의 구축과 실천을 통한 최고의 제품과 서비스 창출
  • 2기본과 원칙준수를 통한 품질확보로 고객신뢰 구축
  • 3자주적 품질활동 및 적극적 개선을 통한 고객만족 구현

이러한 품질경영 방침 달성을 위해 각 단위 조직 별로 성과 측정이 가능한 품질목표를 정하고, 그 달성도를 평가하며, 품질경영 매뉴얼의 요구사항에 따라 수립된 품질경영시스템의 실효성을 지속적으로 개선합니다.

우정넷의 전 임직원은 본품질 방침을 숙지하고, 품질목표를 달성하여 고객이감동하는 최고의 품질을 제공 할 수 있도록 최선을 다하겠습니다

ISO 9001품질경영 시스템 인증

우정넷은  경영, 설계, 시공, 생산등의 전반에 걸쳐 ISO9001 품질경영시스템에 의한 회사업무매뉴얼, 회사업무절차서, 품질계획서 품질관리지침서 등 업무프로세스를 수립하여 실행 유지하고 지속적인 개선을 하고 있습니다.